홍콩 밀크티 만드는 방법

홍콩밀크티 만드는 법 썸네일

홍콩 밀크티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집에서도 재료만 있다면 내 기호에 맞는 새로운 밀크티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홍콩 밀크티 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레시피로 소개하겠습니다!

밀크티 레시피가 궁금하시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준비 시간 : 1분
조리 시간 : 8분
총 시간 : 9분
섭취량 : 4인 ~ 6인분

홍콩 밀크티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가당 연유로 차를 끓입니다. 종종 팬티스타킹을 닮은 큰 찻잔에서 우려내어 “팬티스타킹차” 또는 “실크스타킹차”라고도 합니다.

이 레시피에는 가당 연유 한 캔이 필요하지만 덜 단 음료를 선호한다면 대신 1/4~1/2컵만 추가하세요. 밀크티는 연유로도 만들 수 있어 더 부드러운 맛의 음료가 됩니다. 추가 방법은 밀크티와 커피의 조합인 음양 커피차의 베이스로 사용하십시오.

홍콩밀크티 만들 때 필요한 재료


  • 물 2컵
  • 홍차잎 4큰술, 진한 실론 차면 더 좋습니다
  • 1 (14온스) 연유를 가미 하거나 선호하는 맛에 맞추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피오카펄 버블티

홍콩밀크티 만드는 방법

하기 이미지들 출처 : thespruceeats.com


참고: 이 레시피에는 여러 단계가 있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잘 쪼갰으니 한번 같이 따라와보시죠!

버블티 타피오카 펄 삶기

  1.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홍콩밀크티
  2. 작은 냄비에 물과 찻잎을 넣고 중불에서 섞습니다.
    홍차 밀크티 홍콩버전
  3. 약하게 끓입니다. 불을 줄이고 3분간 끓여주세요.
    홍콩 - 밀크티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가당 연유를 취향에 맞게 저어주세요. 열로 돌아갑니다.
    연유와 홍콩밀크티
  5. 다시 끓입니다. 3분간 더 끓입니다.
    밀크티 더 끓이기
  6. 차와 연유 혼합물을 걸러냅니다.
    홍콩 밀크티 우려내기
  7. 기호에 맞게 뜨겁게 혹은 차갑게 드세요.
    밀크티 홍콩 마무리

홍콩밀크티 다르게 마시는 방법


  • 가당 연유를 사용하는 대신 설탕과 함께 14 온스 연유캔을 사용하여 맛 볼 수 있습니다.
  • 차 와 우유 혼합물을 따르기전에 컵바닥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하여 밀크티를 버블티로 바꾸십시오.
  • 이 조리법을 두배 또는 세배로 늘리면 행사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홍콩 차의 역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밀크티는 홍콩에서 영국 식민 통치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홍차에 우유와 설탕을 곁들인 애프터눈 티의 영국 전통이 홍콩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밀크티는 일반 우유 대신 연유나 농축 우유로 만든다는 점을 제외하면 비슷합니다. 담백하게 내놓는 ‘중국차’와 구분하기 위해 ‘밀크티’라고 부른다. 홍콩 이외 지역에서는 홍콩 스타일 밀크티라고 합니다.

홍콩식 밀크티의 맛과 질감은 사용하는 우유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홍콩 카페에서는 채워진 우유 변형을 선호합니다. 즉, 대부분의 소매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순전히 증발 우유가 아니라 대신 탈지유와 콩기름을 혼합한 것입니다.

농축 우유와 증발 우유의 차이점이 뭘까?


연유와 연유의 주요 차이점은 연유에 감미료가 첨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연유는 연유보다 색이 더 어둡고 걸쭉합니다. 두 제품 모두 캔으로 판매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물을 많이 제거했다는 점에서 비슷합니다. 둘 다 요리와 베이킹에 사용할 수 있지만 맛이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레시피에서 요구하는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홍콩 밀크티 만드는 방법 으로 집에서도 홈카페를 차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