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라떼 만드는 방법

티 라떼

티 라떼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집에서도 재료만 있다면 내 기호에 맞는 새로운 밀크티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티 라떼 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레시피로 소개하겠습니다!

밀크티 레시피가 궁금하시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준비 시간 : 12분
조리 시간 : 0분
총 시간 : 12분
섭취량 : 1인분

전 세계 커피숍에서 시시각각으로 증가하는 수많은 카페인 옵션 때문에 차가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맛있는 카페인 음료라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컵당 15~70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으며, 커피 한 잔에 함유할 수 있는 무려 200mg(양조 및 준비에 따라 다름)에 비해 홍차는 매우 진하게 추출했을 때 모든 차 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 반면, 백차와 녹차가 가장 적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이 맛있는 음료(The Tea Spot이라는 사랑받는 콜로라도 찻집에서 만들어짐)를 위해서는 대담한 아침 블렌드 차가 필요합니다. 모든 아침 식사 블렌드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옵션이 다양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고카페인 홍차 잎으로 아침에 필요할 수 있지만 그 맛은 찻잎의 혼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브렉퍼스트 블렌드는 풍미가 강하고 우유 및 설탕과 잘 어울리며, 풍성한 아침 식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영국식, 아일랜드식 및 스코틀랜드식 블렌드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다른 많은 차 중에서 아삼에서 실론 또는 다르질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찻잎의 비율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모두 다릅니다. 이 아이스 라떼를 만들려면 좋아하는 블렌드와 선호하는 우유 또는 우유 대체품을 선택하십시오. 식물 기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콩, 헤이즐넛 또는 귀리를 선택하십시오. 이들은 두껍고 더 풍성한 음료를 만듭니다. 드시기 직전에 이 아이스 라떼를 섞으시면 과도한 카페인을 뺀 엄청난 양의 풍미로 에너지 킥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티라떼 만들 때 필요한 재료


  •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찻잎 또는 기타 브렉퍼스트 티 블렌드 2~4티스푼
  • 끓는 물 8온스
  • 2온스 우유 또는 유제품이 아닌 우유 대체품
  • 취향에 따라 꿀, 아가베 또는 바닐라, 선택 사항

티 라떼 밀크티 만드는 방법


참고: 이 레시피에는 여러 단계가 있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잘 쪼갰으니 한번 같이 따라와보시죠!

티 라떼 준비

  1.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2. 끓는 물에 찻잎 2티스푼을 넣고 5분간 우려냅니다. 더 진하고 진한 음료를 좋아한다면 4티스푼의 찻잎을 충분히 우려내십시오.
  3. 찻잎을 거르고 버립니다.
  4. 얼음이 2/3로 채워진 큰 셰이커에 차 농축액을 붓습니다. 잘 흔든다.
  5. 큰 유리잔에 2온스의 우유 또는 우유 대체물을 원래 부피의 두 배로 찌거나 거품을 냅니다.
  6. 우유에 아이스티 농축액을 넣습니다. 원하는 경우 꿀, 아가베 또는 바닐라로 달게 한 후 제공합니다.
티 라떼 만드는 법
출처 : thespruceeats.com

결론

티 라떼 밀크티 만드는 방법 으로 집에서도 홈카페를 차려보시는 건 어떨까요?